안녕하세요 고객님 ,벤딕트입니다.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상품 1년 내에 발생한 증상에 대해서는 보증교환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지만,
이후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따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회사에서 구매하여 3개월도 체 안되어서 오동작으로 교환받고 또 필터가 흡기를 제대로 못해서 모터 쪽까지 이물이 유입되어 한 번 더 교환받고 지금은 제품에서 달그락 소리도 나고 오작동까지 하네요 그런데 교환받은 지 3개월 만에 이런 증상이 나오는데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이 넘어서 유상 수리가 진행되어야 된다니 참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.. 연속 3번째 제품이 이런 상태면 단기성으로 제품 팔고 모르쇠 하는 거랑 뭐가 다릅니까? oem으로 직접 생산한다고 하는데 a/s도 국내서 안되니 중국으로 보내서 해야 한다? 얼마나 걸릴지 예상도 못 한다 이런 어처구니없는 답변이 파는 사람으로서 할 소립니까? 홍보만 거대하게 해놓고 소비자 기만하는 거 아닌가요? 제품 교환을 몇 번 하는 것보다 판매가가 훨 신 높아서 이렇게 하는 건가요? 제품 만들어서 팔았으면 똑바로 사후 관리 똑바로 하십시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